Member Guide > Guardian Mall

Member Guide

회원 안내사항

  1. 1. 가디언몰은 pegabank.com의 비트페이 회원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2. 2. 가디언몰은 pegabank.com의 비트페이 결제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3. 3. 가디언몰의 상품가격은 “가격비교”를 통해 타 쇼핑몰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4. 4. 가디언몰의 상품의 가격이나 이미지에 오류가 있을 경우 “상품신고”를 통해 판매자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다.
  5. 5. 가디언몰은 판매수수료가 없으므로 판매자는 회원에게 상품가격 중 일부를 포인트 결제로 할인하고 회원은 할인받는다.
  6. 6. 가디언몰에서 택배 기본배송비는 무료이며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된다.
  7. 7. 회원이 결제하면 PEGABANK 회원계정에서 가디언몰 에스크로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출금된다.
  8. 8. 회원의 결제금액 중 페이(USDT)와 포인트(USDP)중 하나라도 부족하면 결제할 수 없으며 충전 후 결제할 수 있다.
  9. 9. 회원이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대금은 즉시 PEGABANK 본인계정으로 반환 입금된다.
  10. 10. 판매자가 주문을 “상품준비”로 전환하면 그때부터 회원은 주문을 “취소” 할 수 없다.
  11. 11. “주문취소”를 원할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해 판매자가 동의하는 경우에 판매자가 “주문취소”할 수 있다.
  12. 12. 배송완료 후 1주일 이내에 구매확정 또는 보류신청을 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지급확정됩니다. 만약 상품을 받지못했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데도 보류신청을 하지 않아 판매자에게 대금지급된 것은 회원책임입니다.
  13. 13. 회원이 상품을 받고 하자로 “보류”를 클릭하면 결제대금 지급이 보류되고 판매자와 협의가 마무리되고 구매자가 “구매왼료”하면 판매자에게 입금된다.
  14. 14. 회원의 실수로 상품을 교환하는 경우 추가배송비용은 별도 부담한다.
  15. 15. 회원이 상품을 받고 7일내에 “구매완료” 또는 “보류”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회원이 “구매확정”한 것으로 인정하여 판매자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지급된다.
  16. 16. 가디언몰은 판매자와 회원간 직거래 쇼핑플랫폼으로써 중간에 플랫폼이 관여하지 않는다. 판매자와 회원간 발생한 거래문제는 당사자간 해결해야 한다.
  17. 17. 회원이 상품을 받고 7일내에 “구매완료” 또는 “보류”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회원이 “구매확정”한 것으로 인정하여 판매자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지급된다.
  18. 18. 가디언몰은 판매자와 회원간 직거래 쇼핑플랫폼으로써 중간에 플랫폼이 관여하지 않는다. 판매자와 회원간 발생한 거래문제는 당사자간 해결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