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mber Guide > Guardian Mall
회원 안내사항
- 1. 가디언몰은 pegabank.com의 비트페이 회원이면 누구나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 2. 가디언몰은 pegabank.com의 비트페이 결제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 3. 가디언몰의 상품가격은 “가격비교”를 통해 타 쇼핑몰과 가격을 비교할 수 있다.
- 4. 가디언몰의 상품의 가격이나 이미지에 오류가 있을 경우 “상품신고”를 통해 판매자에게 수정을 요청할 수 있다.
- 5. 가디언몰은 판매수수료가 없으므로 판매자는 회원에게 상품가격 중 일부를 포인트 결제로 할인하고 회원은 할인받는다.
- 6. 가디언몰에서 택배 기본배송비는 무료이며 도서산간지역에 한하여 별도의 배송비가 부과된다.
- 7. 회원이 결제하면 PEGABANK 회원계정에서 가디언몰 에스크로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출금된다.
- 8. 회원의 결제금액 중 페이(USDT)와 포인트(USDP)중 하나라도 부족하면 결제할 수 없으며 충전 후 결제할 수 있다.
- 9. 회원이 주문을 “취소”하면 결제대금은 즉시 PEGABANK 본인계정으로 반환 입금된다.
- 10. 판매자가 주문을 “상품준비”로 전환하면 그때부터 회원은 주문을 “취소” 할 수 없다.
- 11. “주문취소”를 원할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해 판매자가 동의하는 경우에 판매자가 “주문취소”할 수 있다.
- 12. 배송완료 후 1주일 이내에 구매확정 또는 보류신청을 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지급확정됩니다. 만약 상품을 받지못했거나 상품에 문제가 있는데도 보류신청을 하지 않아 판매자에게 대금지급된 것은 회원책임입니다.
- 13. 회원이 상품을 받고 하자로 “보류”를 클릭하면 결제대금 지급이 보류되고 판매자와 협의가 마무리되고 구매자가 “구매왼료”하면 판매자에게 입금된다.
- 14. 회원의 실수로 상품을 교환하는 경우 추가배송비용은 별도 부담한다.
- 15. 회원이 상품을 받고 7일내에 “구매완료” 또는 “보류”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회원이 “구매확정”한 것으로 인정하여 판매자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지급된다.
- 16. 가디언몰은 판매자와 회원간 직거래 쇼핑플랫폼으로써 중간에 플랫폼이 관여하지 않는다. 판매자와 회원간 발생한 거래문제는 당사자간 해결해야 한다.
- 17. 회원이 상품을 받고 7일내에 “구매완료” 또는 “보류”버튼을 클릭하지 않으면 회원이 “구매확정”한 것으로 인정하여 판매자 계정으로 결제대금이 지급된다.
- 18. 가디언몰은 판매자와 회원간 직거래 쇼핑플랫폼으로써 중간에 플랫폼이 관여하지 않는다. 판매자와 회원간 발생한 거래문제는 당사자간 해결해야 한다.